자주하는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어요!
-
자주하는질문을 검색해보세요.
원하는 질문이 없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자주하는질문 목록
-
Q
다른 사람 명의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국제배송의 경우 본인확인후 배송이 되므로
주문자님이 부모님 또는 지인을 대신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기입하시면
오히려 통관이 지연되며 수취인 변경시 수수료가 청구 됩니다.
어려우시더라도 물품을 받으시는 수취인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준비하시거나
구매하신분이 물품을 받으신 이후 한국에서 배송을 하는것이 더 빠르고 안전합니다
물론 수취인 연락처도 정확히 기입하여야 반송 폐기가 되지않습니다
수취인/ 개인통관고유부호 / 연락처 / 주소는 동일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
Q
물품이 한국에 도착했는데 연락을 받지 못해 물품이 반송 /폐기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한국으로 물건이 발송 되면 배송업체에서 본인 확인차 연락이 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때 연락이 제한되면 (3~4회 연락)결국 반송 혹은 폐기 처리 됩니다
예기 처리시에 물품에 따라 다르지만 . 만원정도의 폐기 비용이 발생되며
반송의 경우 5~10만원 이상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그러므로 꼭 고객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리며 (주문시 전화번호도 정확하게 기재부탁드립니다)
-
Q
개인통관부호는 어떻게 왜 발급받나요?
현재 한국 법개정으로인해 페덱스로 발송시 개인통관부호를 주문시에 받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주민 번호로 통관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무조건 개인 통관부호를 받으라고 합니다.주문시에 페덱스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꼭 배송시 요구사항에 개인 통관부호를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한번만 발급 받으시면 평생 사용하는번호 입니다. 귀찮으시더라도 꼭 좀 부탁드립니다.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발급 가능합니다.※발급방법※개인통관부호가 없을시에는 통관이 지연되어 배송이 늦어질수있습니다. -
Q
여러 품목을 주문하면 배송비가 따로 붙는 건가요????
아니요!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합산된 무게에 의해서 정해진 국제 배송비를 한번만 결제하시면 됩니다.